티스토리 뷰

까야지 까야지 마음 먹은지가 1년도 더 넘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린다.


RadiON HD - The world's best music radio stations are here!

그래 바로 이앱... 아이콘만 봐도 화가 머리 끝까지 치솟는 스트레스 지수 만빵인 바로 이앱이다.

내 기억에 3불이상 했던거 같은데 어느새 0.9불로 떨어졌고.. -- 크흑 난 3불일때 구매했던거 같아.

그야말로 버그 투성이 앱으로 뭐 일일이 화면 캡춰해가며 어떤 버그가 있는지 상세하게 설명하고 싶지조차 않은 앱.

알람설정하고 저장하면 죽어버리는 버그 고치는데 몇달걸리더니, 설정된 알람 삭제하면 죽어버리는 버그는 아직 고쳐지지도 않았다.

인터넷 라디오들이 다 그렇듯이 수많은 채널이 있는 듯 광고하지만 들을만한 채널은 하나도 없고, 국내의 실제 방송중인 라디오 채널은 거의 잡히는 것도 없다... 이 부분이야 해당 방송사에서 막은것 같아서 약간 논외일 수 있으나 앱자체가 라디오라는 점을 강조해서 팔아먹고 있는 것을 생각한다면 가장 중요한 구매요인이 사실은 거의 허위 과장 광고 맞먹는 수준이다.

알람 기껏 설정해 놓아도 앱실행시켜놓고 있는 상태가 아니면 정작 중요한 시점에 알람이 울려주질 않아 사람 골탕먹이는 건 애교로 봐주어야할 형편이다.

그럼에도 이 앱을 삭제하지 못하고 있는 건 몇푼안되는 초기 투자비용이 아까워서 ㅠㅜ. 아이패드 저장공간 부족해지면 삭제대상 1순위 앱인건 틀립없다.